러쉬코리아,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러쉬코리아,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25-02-03 14:25:40
러쉬코리아 제공

러쉬는 3일 2025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은 초콜릿처럼 달콤한 향과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색감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배쓰 밤 6종 △샤워 젤 3종 △기프트 5종 △낫랩 3종 등 총 33종으로 구성됐다. 잠들기 전 침구류에 가볍게 뿌려 사용하는 필로우 스프레이와 세 번에 나눠 사용할 수 있는 3-IN-1 배쓰 기프트, 방향제와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는 러쉬 멜트 등 선물하기 좋은 이색적인 제품도 선보인다. 

‘스위트 토크’ 기프트는 ‘크러쉬’ 립 버터와 ‘스위트 토크’ 립 스크럽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을 취득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크러쉬’ 립 버터는 시어버터를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다. 2024년 발렌타인데이 출시돼 햄버거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러브 버거’ 배쓰 기프트도 돌아온다. 이는 3-IN-1 제품으로 배쓰 밤과 버블 바, 솝 등으로 구성됐다.

‘포쉬 초콜릿’ 샤워 젤은 코코넛 파우더와 헤이즐넛 밀크를 함유해 샤워 후에도 은은하게 풍기는 초콜릿 향이 특징이다. 비타민A와 C를 함유한 패션 프루트 주스와 장미를 담은 ‘패션’ 샤워 젤은 피부 진정 효과도 포함됐다. 산뜻한 꽃 향으로 침구류에 뿌려 사용하는 ‘굿나잇 스위트하트’ 필로우 스프레이, 개구리 모양의 ‘프로그 프린스’ 샤워 젤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러쉬코리아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러쉬 강남역점에서 고객 체험 프로그램 ‘러쉬 파티’를 진행한다.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서’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제품을 체험해 보는 세션, 함께 참여한 상대에게 편지를 작성하는 세션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다음달 13일까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