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이 봄맞이 대규모 행사를 펼친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THE WONDERFUL SPRING, 봄봄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대구경북권 내 각 지점에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요 행사로는 E맘클럽과 함께하는 신학기 새출발 이벤트가 있다. 1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신학기 준비지원금 최대 10만원을 제공하는 응모 행사다.
지점별로는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수성점에서는 동아iM뱅크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강북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12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각 지점별로 특색 있는 테마 행사도 열린다.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에서는 인디고키즈, 로엠걸즈 등이 참여하는 ‘봄봄 페스타’를 공통으로 진행한다. 쇼핑점에서는 제화와 핸드백 균일가전, 여성·남성·아웃도어 봄이월 특가상품전 등을, 수성점에서는 S마켓 설레는 쇼핑전과 여성·남성·아동 특가상품초대전을, 강북점에서는 제화·핸드백·양말 새봄맞이 특가전 등을 선보인다.
식품매장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정월대보름을 맞아 찹쌀, 오곡찰밥 등 건강식품 할인 행사와 발렌타인 데이 기념 딸기, 와인, 초콜릿 등의 특별 행사가 준비된다.
모던하우스에서는 봄봄 페스타 테마행사와 함께 침구, 베개, 주방용품 등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