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리 섬 모험”…컴투스 ‘아이모’, 하이트진로와 컬래버

“블랙보리 섬 모험”…컴투스 ‘아이모’, 하이트진로와 컬래버

컬래버레이션 전용 맵 ‘블랙보리의 섬’ 등 추가
편의점에서 컬래버 제품 구매 시 쿠폰 획득
아이템 등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5-02-21 13:39:31
컴투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가 하이트진로음료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가 하이트진로음료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인 ‘블랙보리 다크로스트’ 및 ‘블랙보리 누룽지’ 등 2종과 함께 진행한다. 이에 맞춰 게임 내에 다양한 아이템과 새로운 콘텐츠 등을 추가하고 여러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게임 내에 컬래버레이션 전용 맵인 블랙보리의 섬이 새롭게 등장한다. 드넓은 검정 보리밭에 거대한 블랙보리 음료 동상이 우뚝 서 있는 해당 지역에선 이번 협업으로 추가된 신규 NPC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전국의 편의점에서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를 구매하면 제품 컬래버 필름지 뒷면에 게임에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3월6일까지 사냥을 통해 블랙보리와 연관된 아이템을 모으면 관련 컬래버레이션 특전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3월20일까지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과 함께 무기와 액세서리 코스튬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선 추첨을 통해 협업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3월6일까지 이번 컬래버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거나 이벤트 기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각 50명 씩 선정해 협업 제품 2종 중 1박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출석 이벤트 최종 보상을 수령한 유저 중 100명을 뽑아 제품 2종 중 1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3월20일까지 열린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피처폰과 스마트폰 통합 18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MORPG다. 지난 5일 전 서버 대전 콘텐츠인 ‘이노티아 워’ 정규 시즌을 업데이트하는 등 서비스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 및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