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룡건설은 현장에서 가장 먼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대전 본사 사옥에 진행된 세미나에선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 등이 논의됐다.
세미나에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가 초청되어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했다.
이어 이론 교육과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장별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도 이어졌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직원은 "CS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방식에 대해 다시금 고민해보는 계기가 됐다"며 "배운 내용을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더욱 강화하고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