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B, 목표 판매량 120% 기록…올리브영 선케어 부문 1위 달성

LBB, 목표 판매량 120% 기록…올리브영 선케어 부문 1위 달성

기사승인 2025-03-28 14:17:15
뷰티 브랜드 LBB가 론칭한 선크림. LBB제공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는 28일 최근 롯데 홈쇼핑에서 론칭한 선크림이 목표 대비 120%의 판매를 기록하며 완판됐다고 밝혔다. 해당 선크림은 올리브영 전체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재벌 선크림’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자외선 차단과 기미, 쿨링, 보습 케어 기능을 갖췄다는 특징이 있다. 성원에 힘입어 롯데 홈쇼핑에서 앵콜 방송도 진행한다.

LBB는 올리브영 선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LBB는 25년 이상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럭셔리 화장품과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의 새로운 비즈니스 장르를 개척한 이수진 대표가 이끄는 스킨케어 전문 기업 라 부티크 블루(La boutique bleue)에서 론칭했다. 

LBB의 선크림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자외선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피부 겉과 속의 오래된 기미와 멜라닌 개선, 쿨링, 진정, 피부 보호막 및 보습 개선 등의 임상 결과로 검증된 뷰티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LBB는 ‘기미·잡티 에센스’로 올리브영 전체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LBB 탈모 샴푸’로 헤어케어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선케어 부문 1위까지 추가하며 주요 카테고리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LBB는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하이엔드 스파를 운영 중이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