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스컴바인은 2일 스페인관광청, 티웨이항공과 협력해 스페인의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법 같은 순간이 펼쳐지는 곳, 스페인!’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 대도시부터 프리힐리아나, 산티야나 델 마르 같은 소도시, 마요르카, 말라가 등 해변 여행지까지 총 8곳의 여행 정보를 집중 조명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에서는 각 지역의 시간대별 여행 가이드와 추천 호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리힐리아나는 하얀 외벽과 전통 골목길, 지중해가 어우러진 동화 같은 풍경으로, 마요르카는 에메랄드빛 해변과 온화한 날씨로 대표되는 휴양지로 소개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호텔스컴바인은 티웨이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코노미 항공권은 77만원대부터, 비즈니스 항공권은 300만원대부터 판매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호텔스컴바인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페인 항공권 단독 특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국내 소비자들이 스페인의 매력적인 여행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항공, 숙박, 정보 제공까지 통합적으로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게 여행을 준비하고 만족스러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