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승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조훈현·이병헌 친필 ‘사인반’ 증정한다 

영화 ‘승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조훈현·이병헌 친필 ‘사인반’ 증정한다 

조훈현·이창호 국수부터 이병헌, 김형주 감독까지 
친필 사인 담은 특별한 N차 관람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5-04-03 10:08:37 업데이트 2025-04-03 10:09:50
영화 ‘승부’ 포스터. 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올봄 극장가 최고 화제작 ‘승부’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바이포엠스튜디오는 3일 영화 ‘승부’를 사랑해준 관객들을 위해 실제 승부 주인공 조훈현·이창호부터 영화 주역 이병헌, 김형주 감독의 친필 사인을 담은 N차 관람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승부’가 개봉 이후 8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개봉 8일째 누적 관객수 87만명을 돌파한 ‘승부’는 이번 주에도 흥행 순항을 이어가며 개봉 2주차에 장기 흥행 체제를 구축할 전망이다.

영화 ‘승부’는 흥행을 이끌어 준 주인공인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를 여러 번 관람한 관객을 칭하는 ‘N차 관객’을 대상으로 조훈현 국수, 이창호 국수, 배우 이병헌, 김형주 감독의 사인이 담긴 친필 사인 바둑판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 경품인 친필 사인 바둑판은 바둑 팬들뿐만 아니라 영화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지닌 경품으로, 영화 ‘승부’를 관람한 관객이라면 모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만한 초특급 경품이다. 영화 ‘승부’를 한 번 이상 관람한 관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친필 사인 바둑판을 증정한다. 영화 ‘승부’ N차 관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포엠스튜디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 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승부’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