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식빵 브랜드 밀도와 ‘폴앤밀도’ 리뉴얼 오픈

폴 바셋, 식빵 브랜드 밀도와 ‘폴앤밀도’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25-04-22 10:21:17
폴앤밀도 광화문점.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폴 바셋이 식빵 브랜드 밀도와 ‘Paul & meal°’(폴앤밀도)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날 광화문에 개장한 폴앤밀도 매장은 △폴 바셋 커피바 △상하 아이스크림바 △밀도 베이커리 세 가지로 나누어졌다.

특히 밀도는 매일 매장에서 빵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들을 선보인다. 상하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플레이버 4가지가 상시로 판매되며, 시즌마다 변경된다. 디저트 컵이나 토핑 아이스크림도 만날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베이커리 카페 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커피와 빵,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모든 메뉴의 맛이 만족스러운 곳은 찾기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폴앤밀도 매장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분야에서 맛을 인정받은 두 브랜드가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엠즈씨드는 이번 광화문 폴앤밀도 매장을 시작으로 베이커리·아이스크림 메뉴 강화 매장을 늘릴 예정이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