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홍보 영상 공개…글로벌 출시 예열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홍보 영상 공개…글로벌 출시 예열

게임 특징 및 콘텐츠 정보 담은 영상 공개
지난 2월 태국 론칭 후 게임성 호평
상반기 중 글로벌 160개 지역 출시 예정

기사승인 2025-04-24 17:04:59
컴투스가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24일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가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24일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매력적인 소환수의 모습 등을 담았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드 스테이지와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최대 25개의 소환수로 즐기는 PvP 및 PvE 등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해 만든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쉽고 편리한 소환수 성장 방식을 기반으로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적을 막아내는 타워 디펜스 모드에서는 해당 모드 전용 지원 스킬과 다양한 스킬 카드, 직접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하도록 해 깊이 있는 전략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월 주요 게임 시장이자 키우기 장르의 인기가 높은 태국에 먼저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 타워 디펜스 모드의 높은 전략성과 소환수들의 새로운 모습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구글 및 애플 양대 마켓에서 각각 RPG와 전략 부문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상반기 중 서머너즈 워: 러쉬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와 함께 글로벌 160여 개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 시 소환수 소환권 1만2345장과 크리스탈 1만2345개, 레전드 등급 크리쳐 ‘아기 시바견’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 러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