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글로벌 확장 가속

젝시믹스,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글로벌 확장 가속

기사승인 2025-08-06 10:36:45
젝시믹스 26 SS 글로벌 수주회 전경. 젝시믹스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6년 봄·여름(26 SS) 시즌 글로벌 수주회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젝시믹스는 6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수주회를 통해 총 7개 제품 카테고리에서 약 1000여 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수주회에는 일본, 중국, 대만 현지 법인과 중국 파트너사 YY스포츠, 인도네시아 등 5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시즌에는 러닝, 짐웨어, 스윔웨어, 골프 등 기능성과 확장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 다수 포함됐다. 대표 러닝 라인 ‘RX러닝’은 도심과 야외 환경 모두에 어울리는 하이브리드 러닝웨어로 구성됐고, 짐웨어는 일상에서 믹스앤매치가 가능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윔웨어는 아이시 컬러와 톤온톤 조합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강화된 라인업을 선보였고, 필드용 냉감·경량 소재를 활용한 골프웨어도 함께 공개됐다. 젝시믹스는 특히 스윔웨어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목표로 내년에도 관련 제품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제품 전시 외에도 국가별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네트워킹 공간이 함께 마련됐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일본과 중국에서는 에센셜 및 러닝 라인, 대만에서는 에센셜과 짐웨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현재 일본, 중국, 대만 법인을 포함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