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벌써 2주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다음 달 12일까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2종의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다.
진한 초콜릿 맛의 수제 브라우니에 찹쌀을 더해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찹쌀 브라우니 세트(8입)와 찹쌀 가루와 호두와 앙금, 팥배기 등을 넣고 구운 반죽에 소보로를 얹고 플레인, 흑임자, 녹차, 초코 4가지 맛을 담은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 세트(8입)를 구매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마시멜로 쫀득 응원 쿠키를 다음 달 1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녹아들며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마시멜로를 버터&오레오, 버터&치즈 맛으로 만들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를 준비했다. 찹쌀 반죽의 쫀득한 식감과 크럼블의 바삭함이 어우러지며 호두, 팥, 앙금으로 속을 채웠다. 흑임자, 녹차, 초코, 단호박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공식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e)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조선호텔 스윗하트쿠키 세트(10입), 조선호텔 쁘띠타르트 기프트세트(6입), 조선호텔 앙금빵 기프트세트(6입)도 만날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아티장 베이커리 마포 에이트에서 수험생들의 건강과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티장 아망드 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카라멜라이즈 한 아몬드에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카카오 93% 파우더를 입힌 아망드 쇼콜라와 고소하고 담백한 콩가루를 입힌 '아망드 인절미'로 구성해 달콤 쌉쌀한 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선물로 시그니처 봉봉 세트를 선보인다.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를 사용해 진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패션후르츠·라즈베리·솔티드 카라멜 등 여섯 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