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은 15일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콘텐츠 ‘로랜 불꽃쇼’를 진행한다. 이번 불꽃쇼는 가을시즌의 마지막 불꽃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로봇랜드의 가을 시즌 축제 ‘폴인 펌킨 페스타’가 오는 16일 막을 내린다. 로봇랜드는 가을 축제의 마지막 주말 동안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청소년 학생들이 펼치는 ‘청소년 버스킹 공연’, 신기한 마술과 버블 공연 ‘매직 버블쇼’ 등이 진행된다. 특히 가을시즌 마지막 토요일인 15일은 고객이 SNS를 통해 직접 고른 문양이 불꽃으로 나오는 ‘로랜 불꽃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로봇랜드는 가을시즌 축제 기간 동안 ‘라쉬반과 함께하는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경품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로봇랜드 방문 고객만 응모가 가능하다. 1등 경품 ‘삼성 QLED 스마트 벽걸이 TV’ 1명, 2등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2명, 3등 ‘로보락Q8 MAX PLUS’ 3명 등 최대 100명 이상이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품 행사는 오는 16일 마감된다.
로봇랜드는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BC카드 소지 고객 대상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금액으로 종일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02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대상 1인 1만5000원에 로봇랜드 이용이 가능하다. 로봇랜드 가을시즌 축제와 할인 혜택 정보는 로봇랜드 공식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