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89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8.8%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매출은 4792억원으로 지난해보다 3%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454억원으로 8.2% 줄었다.
성수기 냉동 제품 매출이 증가하면서 3분기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 해외 부문은 수출 국가 다변화 효과로 매출이 1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원부자재 가격 상승 등의 이유로 누적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24% 줄어든 992억원을 기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성수기 매출 확대와 비용 절감 노력으로 상반기 대비 영업이익 감소폭은 완화되는 추세”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