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춰 여행·쇼핑 콜라보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NOL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겨냥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OL은 오는 26일까지 자사 앱과 웹 내 무신사 기획전을 열고 고객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NOL 드로우(NOL DRAW)’를 통해 19일, 23일, 26일 세 차례에 걸쳐 총 300만원 상당의 무신사 머니를 지급한다. 반대로 무신사 앱에서는 NOL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원 상당의 숙소 및 투어·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연말 여행·쇼핑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양사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 ‘블랙위크’(NOL)와 ‘무진장 블프’(무신사)를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두 플랫폼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NOL 고객들에게는 쇼핑의 즐거움을, 무신사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전략적 시도”라며 “양사 플랫폼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노인터내셔널,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소노 슈퍼세일위크’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소노 슈퍼세일위크(SONO Super Sale Week)’ 기획전을 열고 연말·연초 여행객을 위한 최대 4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여행 목적과 취향에 맞춰 △가족 휴식형 ‘레이트 패밀리 스테이(Late Family Stay)’ △실속형 ‘위크데이 투 나이트 스테이(Weekday 2Nights Stay)’ △제주 힐링형 ‘골든 윈터(Golden Winter)’ 등 세 가지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트 패밀리 스테이는 △객실 1박 △조식뷔페 이용권 2매 △유아(미취학 아동) 조식 이용권 1매가 포함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주중(일~목) 한정으로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판매·투숙 기간은 12월 18일까지이며, 비발디파크·델피노·쏠비치(양양·삼척·진도)·소노캄(여수·거제·제주·경주)·소노벨(천안·청송·변산·제주·단양)·르네블루 바이 쏠비치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위크데이 투 나이트 스테이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벨 변산에서 주중 2박(일~목) 숙박 시 △웰컴티 2잔 △사우나 이용권 2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에게는 △조식뷔페 소인 이용권 1매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탑승권 2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 투숙은 다음달 17일까지 가능하다.
‘골든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뷔페 2매 △웰컴티 2잔 △수영장 또는 사우나 50% 할인권 2매로 구성됐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소노캄 제주에서는 감귤 타르트, 소노벨 제주에서는 한라봉 파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다음달 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2026년 3월 1일까지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숙박 상품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일 년 중 가장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래드 서울, 페스티브 시즌 맞아 아트 디저트 6종 공개
콘래드 서울이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아트 디저트 6종을 선보인다. 각 케이크는 특정 겨울 이미지를 모티프로 구성과 콘셉트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시그니처 트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형태를 구현한 케이크다. 녹차와 초콜릿을 기반으로 한 단일 풍미 구성으로 알려졌다. 스노우맨은 화이트 바디에 초콜릿 장식으로 겨울 캐릭터를 단순화해 표현했으며, 바닐라와 엘더플라워를 사용한 제품이다.
리틀 포레스트는 겨울 숲을 콘셉트로 하고, TWG 티와 프랄린을 조합한 케이크다. 다람쥐·버섯 모티프 등 장식을 사용했다. 크리스마스 리스는 레드 링 형태가 특징이며, 무화과·라즈베리 조합의 레이어 구조로 만들었다.
올해 신규 제품인 오너먼트는 화이트 글레이즈와 골드 장식을 사용한 구형 케이크로, 바닐라를 기본 풍미로 구성했다.
2025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포니는 목마 실루엣을 초콜릿으로 제작한 형태이며, 다크 초콜릿과 체리 콩포트를 사용한 제품이다.
6종 케이크는 사전 예약 후 오는 28일부터 플레임즈(Flames)에서 픽업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