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영국 퓨어서울 입점…글로벌 시장 다변화 속도

AGE20’S, 영국 퓨어서울 입점…글로벌 시장 다변화 속도

기사승인 2025-12-01 10:46:18
애경산업 제공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위해 영국의 K뷰티 전문 유통 채널 ‘퓨어서울(Pureseoul)’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퓨어서울은 영국에서 트렌디한 K뷰티 제품만을 선별해 소개하는 대표 K뷰티 셀렉트숍으로, AGE20’S는 런던·카디프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11개 전 지점에 입점했다. 브랜드는 연내 추가 개점을 포함해 총 14곳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AGE20’S의 스테디셀러 ‘에센스 팩트’로, 영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톤 특성을 반영해 20가지 쉐이드로 구성했다. 제품은 유럽 시장 필수 등록 제도인 CPNP(유럽 화장품 인증)와 SCPN(영국 화장품 인증)을 모두 취득해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앞서 지난 10월 같은 채널에 입점한 루나(LUNA) 역시 다인종 국가 특성에 맞춰 ‘롱래스팅 팁 컨실러’ 쉐이드를 기존 6종에서 20종으로 확대하는 등 현지 맞춤형 운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미국·일본·중국 등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며 “이번 영국 퓨어서울 입점을 계기로 영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향후 유럽 시장으로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