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조권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컬래버레이션 음원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2025)’를 발매한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는 가인, 조권이 2009년 MBC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발표한 듀엣곡이다.
16년 만에 선보이는 2025년 버전은 추억 복원에 그치지 않고, 더 깊어진 감성을 선사한다. 가인의 담백하면서도 농도 짙은 보컬과 조권 특유의 부드럽고 단단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성숙한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두 사람이 다시 만난 배경에는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있다.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는 여학생과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고 있는 남학생의 풋풋하고도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한편 가인은 2006년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 후 ‘프레이’(Pray), ‘엔드 어게인’(End Again) 등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08년 2am 싱글 1집 ’이노래‘로 가요계에 입문한 조권은 최근 ‘사랑은 먼 길을 돌아온 메아리 같아서’, ‘혹시 니 생각이 바뀌면’, ‘너 말곤 다 싫다’ 등을 발매,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