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에스, 국내외 광고제서 10관왕 달성…출범 2년 만에 성과 가시화

이노션에스, 국내외 광고제서 10관왕 달성…출범 2년 만에 성과 가시화

기사승인 2025-12-24 10:11:23
이윤경 이노션에스 대표이사. 이노션에스 제공

이노션의 소셜 마케팅 전문 자회사 이노션에스는 최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한 총 10개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와 함께한 ‘INSTEROID 소셜 콘텐츠 시리즈’가 가장 높은 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소셜 환경에 최적화된 포맷과 콘텐츠 설계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단발성 노출이 아닌 지속 가능한 콘텐츠 자산으로 확장한 점에서 주목받았다.

이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로보락코리아의 소셜 마케팅 프로젝트가 마케팅‧캠페인 부문에서 우수상을 차지했다. 또한, 중국을 대표하는 마케팅 어워즈인 ‘The Kingdao Awards’에서도 우수상을 추가로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K-드라마 서사를 활용한 소셜 콘텐츠 전략으로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풀어내며, 한국을 포함한 APAC 12개 시장에서 통합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윤경 이노션에스 대표이사는 “이번 국내외 수상 성과는 이오션에스가 추구해 온 소셜 중심 콘텐츠 전략과 실행력이 시장에서 빠르게 검증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넘어 APAC 전역에서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통합 소셜‧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션에스는 이노션이 소셜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2024년 1월 출범한 전문 법인으로, 소셜미디어 전략 기획‧운영부터 콘텐츠 제작, 글로벌 클라이언트 대응까지 아우르는 소셜 마케팅 풀서비스 에이전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송민재 기자
vitamin@kukinews.com
송민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