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 원 기탁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 원 기탁

기사승인 2026-01-20 19:28:07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지부장 김성수)는 지난 19일 사천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1000만 원을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박동식 사천시장)에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사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는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인 2025년까지 누적 기탁액은 총 2억 4000여만 원에 달한다.

김성수 지부장은 "사천의 학생들이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은 사천시 교육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동식 이사장은 "매년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시는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사천의 미래를 밝힐 인재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장학 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은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하며 인재 양성과 교육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