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르세라핌의 서울 앵콜 콘서트 개최를 맞아 현장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은 게임과 연계된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드림에이지는 3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르세라핌의 서울 앵콜 콘서트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듬하이브는 31일부터 2월1일까지 열리는 르세라핌 서울 앵콜 콘서트 현장에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게임 미션과 연계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일자별 미션을 완료한 뒤 부스를 방문하면 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르세라핌 FX 테마 실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판매 중인 스페셜 테마 XR 확정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해당 XR 실물 카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부스 내 체험존에서 리듬하이브를 직접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르세라핌 단체 사진으로 제작된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개인 포토카드로 구성된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참여만 해도 르세라핌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일부 이용자에게는 친필 사인 앨범과 친필 사인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하루 20점 한정으로 증정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된다. 19일부터 2월1일까지 신규 르세라핌 스페셜 테마 XR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뒤 리듬하이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실물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28일부터 2월6일까지 개인 SNS에 콘서트 부스 방문 인증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추가 인게임 보상이 지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