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오후 5시부터 열리는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미스트롯' 초대 진(眞)에 오른 송가인과 '미스터트롯2'에서 깊은 감성으로 주목받은 트롯 샛별 송민준이 참여해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차 예매가 시작된 당일 전체 좌석의 80%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이며, 군민 문화 향유에 대한 수요와 기대감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2000원이지만, 관람객에게는 현장에서 1만원 상당의 양구사랑상품권을 환급해 실질적으로 2000원의 관람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티켓 예매는 2단계로 진행된다. 1차 예매는 22일까지 양구군민을 대상으로 우선 예매가 진행되며, 2차 예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잔여석에 한해 전국민으로 확대 운영된다.
사전예매는 양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연은 군민 우선 관람 원칙에 따라 공연 당일 입장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통한 본인 확인이 필수이며, 군민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공연 예매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양구문화재단 축제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