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오랄비, 구강건강 토크콘서트 열어

치협-오랄비, 구강건강 토크콘서트 열어

기사승인 2015-09-01 11:55:55

[쿠키뉴스=김단비 기자]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지난 28일(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개최된 오랄-비와 함께 하는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일반인에게 올바른 구강상식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국민 구강건강 캠페인인 ‘구강 안티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다양한 구강건강정보를 토크쇼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참여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개그맨 서경석 사회로 진행된이날 토크콘서트에는 치협 이정욱 홍보이사가 강연자로 참석해 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구강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 뿐 아니라 최근 치과계에서 시행하고 있는 동네치과가 갖는 주치의개념을 극대화한 ‘우리동네 좋은치과 캠페인’을 설명하는 등 캠페인에 대한 대국민 홍보에도 주력했다.

오랄-비 마케팅 박정연 부장은 “이번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칫솔질과 함께 구강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정욱 치협 홍보이사는 “이제 피부뿐만 아니라 구강에도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시대”라며 “올바른 칫솔질만으로도 모든 구강질환의 원인인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충치, 치주질환, 치아착색 등 구강 노화를 촉진하는 3대 치아질환을 사전에 예방하고 구강 안티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치협 측은“우리동네 좋은치과는 진료실명제를 바탕으로 건전한 치과의료 질서를 위해 시작한 범치과계 캠페인이다. 치협 홈페이지에서 내 주변의 어떤 동네치과들이 참여하고 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kubee08@kukimedia.co.kr
kubee08@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