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여당 구기수 충남도의원 후보, "변방 청양에서 충남의 중심, 청양으로 가꿀 것"

강한 여당 구기수 충남도의원 후보, "변방 청양에서 충남의 중심, 청양으로 가꿀 것"

- 구 후보, "여당 도의원이 되어야 청양군이 앞서갑니다"
- "여러분 곁에 늘, '구기수'가 있겠습니다" 6.1선거 선택 호소

기사승인 2022-05-30 22:54:20
구기수 국민의힘 충남도의원 후보.

충남 청양군 의회 최초의 여성 의장을 지낸 국민의힘 충남도의원 구기수 후보가 "여당 도의원이 절실한 청양, 국도비확보에 강한 여당 도의원이 되어 '변방 청양을 충남의 중심 청양으로' 가꿔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 후보는 "청양군민 여러분 덕분에 청양군의회 최초의 여성의장을 해냈고, 군민과 지역을 위한 것은 모두 협조했고, 혈세낭비, 안되는 것은 못하게 했다"며 그간 의정활동을 회고하며 "여성의원의 섬세함으로 과학적인 근거를 제시하며 군정의 독주와 얼렁뚱땅하는 행정을 견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 청양에는 강한 여당 도의원 후보가 필요한 때이며 '청양의 기수 - 구기수'가 청양과 군민을 위한 예산이라면 무조건 따 오겠고, 청양에 필요한 정책은 여야를 가리지 않고,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약속을 꼭 지키는 구기수! 늘, 여러분 곁에 있겠다'는 구 후보는 충남도의원에 도전하며 5개 분야에 대한 실천 공약을 제시했다.

먼저, 구 후보는 사회복지사로서 ▲어르신 공약으로, 방문 투약, 병원이동 등 어르신 수시방문 동행도우미 지원, 도시락제공, 주택개조 등을 ▲여성, 보육 청년 공약으로, 여성 복합커뮤니센터 신축 지원, 어린이집 운영비 지원 현실화, 육아 품앗이 나눔터 운영, 다문화 가정 돌봄 강화, 장애우 돌봄시간 연장 프로그램 지원, 방과후 특수아동 보육교사 파견 시책과 청년일자리 준비 교육지원, 여성일자리와 창업통합 플렛홈 그리고 임산부 바우처 지원사업을 제시했다

또 ▲농업분야 공약으로, 친환경농업 활성화, 로컬푸드 재구조화,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귀농⋅귀촌 농업인 바우처 지원확대, 객토 사업에 대한 충남도 조례 제정으로 국도비 확보,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구 후보는 ▲지역개발 공약으로 백세공원확장등 건강공원 개발, 운곡⋅정산 특별농공단지 기숙사 설립지원, 무한천 정비로 장마와 가뭄 걱정없는 화성⋅비봉 만들기, 청남 파크골프장, 힐링 휴양공원 조성 등 금강유역개발을 제시 했고 ▲문화관광분야 공약으로 문화예술인 지위 향상등 지원 사업비 강화, 백월산, 청태산일대 관광개발 예산 확보 그리고 전국 최고의 힐링관광지로 칠갑산 관광벨트를 조성해 나가는 등 청양의 5대 발전공약으로 제시하고 실천을 약속했다.

끝으로 구기수 후보는 "강력한 정부여당과 호흡할 수 있는 청양에는 여당 도의원이 절실하다"고 강조하면서 "이번에도 2번으로 도의원을 꼭! 바꿔주세요!"라며  '약속을 잘 지키는 구기수'에게 유권자 군민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를 6월1일 행사해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청양=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