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경 용인세브란스병원 신임 병원장 취임

김은경 용인세브란스병원 신임 병원장 취임

기사승인 2022-08-04 14:14:17
3일 용인세브란스병원 4층 대강당에서 김은경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 신임 병원장(첫째 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의 취임 예배가 개최됐다.   세브란스병원

김은경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 신임 병원장의 취임 예배가 3일 용인세브란스병원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김은경 병원장의 취임 예배에는 윤동섭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박진영 용인세브란스병원 기획관리실장을 비롯한 용인세브란스병원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찬송, 성경 봉독, 공동기도를 시작으로 김 병원장의 취임사와 윤 의료원장의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주형 원목실장의 축도와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김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직원 여러분의 도전과 연세의료원의 지원을 바탕으로 용인세브란스병원은 2020년 3월 개원한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힘을 모아 용인세브란스병원을 경기 남부권 최고의 의료기관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 의료원장은 축사를 통해 “김은경 신임 병원장은 높은 덕망과 능력을 바탕으로 교직원들과 동고동락하며 용인세브란스병원의 개원과 발전을 이끈 검증받은 리더이다”라며 “교직원 여러분이 주인의식을 갖고 신임 병원장과 함께 힘을 모은다면 최고의 병원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1일 부임한 김 병원장은 지난 1990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동 대학 영상의학교실 교수, 세브란스병원 영상의학과장과 신축 개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연구부원장, 영상의학과장을 지냈다. 또한 대한유방영상의학회 회장과 대한유방검진의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한성주 기자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