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전도연 ‘길복순’, 3월31일 넷플릭스에 뜬다

설경구-전도연 ‘길복순’, 3월31일 넷플릭스에 뜬다

기사승인 2023-02-02 09:52:48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포스터

넷플릭스(Netflix) 영화 ‘길복순’(감독 변성현)이 공개 날짜를 다음달 31일로 확정했다.

2일 넷플릭스는 “제7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스페셜(Berlinale Special)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이 3월31일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이 회사 MK ent.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이날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소속 A급 킬러 길복순(전도연)의 모습과 그가 사용하는 다양한 무기들이 담겼다.

길복순은 의뢰받은 작품은 반드시 완수하는 성공률 100%의 킬러이자 10대 딸 재영(김시아)을 키우는 싱글맘이다. 회사와 재계약을 앞두고, 무언가 비밀이 있는 것 같은 딸과의 벽을 허물기 위해 퇴사를 결심한다.

배우 설경구는 길복순의 재능을 한 눈에 알아보고 그를 특A급 킬러로 만들어낸 MK ent. 대표 차민규로 출연한다. 배우 구교환은 MK ent. 소속으로 능력은 A급이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킬러 한희성 역할을 맡았다. 배우 이솜은 MK ent. 이사 차민희 역으로 등장한다.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과 ‘킹메이커’를 연출한 변성현 감독이 이번에도 설경구와 함께 한다. 3월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