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홍천군은 오는 6월까지 행정서비스의 객관적인 평가와 문제점 발굴·개선을 위해 ‘2023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평가 대상은 본청 및 읍·면 27개 부서 직원으로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친절도를 평가한다.
평가 항목은 전화 수신, 첫인사, 상담태도 등이다.
군 관계자는 “체감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족도 조사결과를 분석해 민원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강원 홍천군은 오는 6월까지 행정서비스의 객관적인 평가와 문제점 발굴·개선을 위해 ‘2023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평가 대상은 본청 및 읍·면 27개 부서 직원으로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친절도를 평가한다.
평가 항목은 전화 수신, 첫인사, 상담태도 등이다.
군 관계자는 “체감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족도 조사결과를 분석해 민원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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