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캠프 파란물결" 장철민 국회의원 선거캠프 개소

"파란캠프 파란물결" 장철민 국회의원 선거캠프 개소

대전 동구 성장, 희망 정치 제시

기사승인 2024-03-10 00:13:03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9일 제22대 총선 대전 동구 선거사무소 ‘파란캠프’ 개소식을 열고 선거전에 본격 돌입했다.

9일 대전시 동구에서 열린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선거캠프 개소식. 장철민 캠프

이날 장 후보는 “파란캠프란 이름처럼 대전에 파란물결을 더 거세게 만들고 민생을 외면하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 미래에 청신호를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4년 전 동구에 파란을 일으켰던 감동과 벅참을 기억한다”며 “그때의 초심으로 동구에 더 큰 성장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장 후보는 “갈등과 대립이 아닌 희망을 구현하는 정치를 할 것”이라며 “이번 총선에서 더 큰 승리로 나아갈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9일 선거캠프 개소식에서 승리 각오를 밝히는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장철민 캠프

또 이날 이재명 민주당 당대표도 영상축전을 통해 장 후보에 대한 깊은 신뢰와 지지를 나타내며 압도적 승리를 기원했다.

장 후보의 파란캠프는 오는 28일 선거운동 개시를 맞아 동구 전역에서 파란물결을 일으키는 캠페인을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박범계(대전 서구을)·조승래(대전 유성구갑)·황운하(대전 중구) 국회의원과 박정현 민주당 최고위원, 장종태(대전 서구갑)·박용갑(대전 중구)·황정아(대전 유성을) 총선 예비후보, 허태정 전 대전시당 등 당 주요인사가 참여했다.

대전=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