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성일종 후보 “서산-태안고속도로 조기 추진”

성일종 후보 “서산-태안고속도로 조기 추진”

사전타당성 조사 결과 긍정적 조기 추진 가능 밝혀

기사승인 2024-03-25 18:04:53
성일종 국회의원후보.
이은성 기자
les7012@kukinews.com

성일종 후보는 25일 다섯 번째 공약으로 “서산-태안고속도로 조기 추진”을 약속했다.

이와 관련해 성 후보는 “서산-태안고속도로의 사전 타당성 조사 결과가 긍정적이어 조기 추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성일종 후보는 25일 다섯 번째 공약으로 '서산-태안고속도로 조기 추진'을 약속했다.

서산-태안 고속도로는 지난 21대 국회의원 선거 당시에도 성 후보의 공약으로 지난 4년의 임기 동안 서산-태안 고속도로를 “제2차 국가도로망 종합 10개년 계획”에 반영시긴 바 있다.

또한 지난 2022년에는 국회에서 서산-태안 고속도로의 기초조사비 예산 2억5000만원을 반영시켰다.

성 후보는 향후 서산-태안 고속도로를 “제3차 고속도로 건설 5개년 계획”에 반영시켜 본격 추진해 나가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서산=이은성 기자 les7012@kukinews.com

이은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강하늘·유해진·박해준 다 모였다…정치물 아닌 액션물 ‘야당’

제목만 보고 소재를 오해하기 쉽지만, 라인업만큼은 화려한 범죄액션물 ‘야당’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이 참석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