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조달청 민생경제 현장소통, 충북 청주 ㈜에프엘테크 방문

조달청 민생경제 현장소통, 충북 청주 ㈜에프엘테크 방문

미세먼지 차단창문 제조기업 현장탐방

기사승인 2024-04-11 17:41:07
조달청은 11일 충북 청주 소재 혁신 조달기업 ㈜에프엘테크를 찾아가 제조현장을 살펴보고 벤처창업기업의 공공시장 진출과 벤처나라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11일 충북 청주시 ㈜에프엘테크에서 공공조달기업 성장과 전태원 조달청 신성장조달기획관(오른쪽 두번째)과 나석영 충북조달청장(오른쪽 세번째). 조달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에프엘테크는 미세먼지 차단창 제조기업으로, 업계 최초 창문형 방진필터 Q마크 인증을 받고, 2020년 조달청 벤처창업기업제품과 혁신제품 지정, 이듬해 조달 우수제품으로 지정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기업 관계자는 벤처창업기업 제품이 공공기관에 보다 많이 판매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요청했다.

이에 전태원 조달청 신성장조달기획관은 “이번 현장방문은 벤처나라를 통해 공공조달시장에 처음 진출해 혁신제품을 거쳐 우수제품으로 성장한 기업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벤처창업기업이 공공시장에 진출을 발판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 나석영 충북지방조달청장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미세먼지 관련 우수기술을 보유한 방진창이 충북 공공기관에 진입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부대전청사=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