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당 저감 ‘가벼운 황도·백도’ 外 매일유업·다이닝브랜즈그룹·굽네 [유통단신]

오뚜기, 당 저감 ‘가벼운 황도·백도’ 外 매일유업·다이닝브랜즈그룹·굽네 [유통단신]

매일유업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하반기 신메뉴 3종 출시
굽네, 플레이타운 리뉴얼… ’홍대 만남의 장소’로 재탄생

기사승인 2024-09-20 17:57:43
‘가벼운 황도·백도’. 오뚜기

오뚜기, 당 함량 30% 저감 ‘가벼운 황도·백도’ 출시

오뚜기는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천연감미료만 사용해 복숭아 본연의 풍미를 담은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가벼운 황도·백도’는 설탕을 30% 덜어내 달콤한 복숭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만 활용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가벼운 백도의 경우, 국내 최초로 당을 저감해 선보인 백도 통조림이라는 설명이다.

취식 간편성을 위해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1인분 용량인 280g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 입 크기의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냉장 보관하면 복숭아 특유의 국물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일 년 내내 맛있는 복숭아를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기존 복숭아 통조림을 좋아하던 소비자와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 모두 다양한 디저트로 활용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 5종. 매일유업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무화과와 신선한 루꼴라를 듬뿍 올려 화덕에 구워낸 △제철 무화과 피자, 즉석에서 얇게 썬 프로슈토와 무화과, 염소치즈 등을 곁들인 △프로슈토 무화과 샐러드, 트러플 버섯으로 속을 꽉 채운 라비올리에 블랙 트러플을 올려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트러플 라비올리 파스타다. 신메뉴 3종은 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 센터필드점과 광화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과 호텔에 입점된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다른 가을 신메뉴 2종을 만날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단호박에 부드러운 부팔라 치즈를 곁들여 화덕에 구워낸 △제철 단호박 피자와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소스를 곁들인 △피스타치오 크림 수제 파스타다.

더 키친 일뽀르노 관계자는 “가을 제철을 맞은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키친 일뽀르노 매장에서 나폴리의 가을을 표현한 색다른 신메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고43, 하반기 신메뉴 3종.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하반기 신메뉴 3종 출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하반기를 맞아 새로운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제비추리 △반달육전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 3종이다. ’제비추리’는 풍부한 육향과 적당한 마블링으로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한우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우 특수부위 메뉴다.

’반달육전’은 반달 모양의 고소한 육전에 감칠맛 나는 명란젓과 알싸한 파채무침을 곁들여 먹는 요리로, 특유의 새콤달콤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무쇠철판 양념등심 정식’은 주문 즉시 양념한 고기를 무쇠판에서 구워 육질과 풍미, 식감을 극대화한 구이 메뉴다. 런치 타임에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창고43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과 샴페인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창고43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신메뉴와 프리미엄 와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창고43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 플레이타운 리뉴얼 외관. 지앤푸드

굽네, 플레이타운 리뉴얼… ’홍대 만남의 장소’로 재탄생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의 복합 외식 공간 ‘플레이타운’이 브랜드 홍보관으로 리뉴얼을 마치고 아메리카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앤푸드는 플레이타운을 방문한 고객이 굽네 오븐구이 치킨&피자와 함께 커피를 즐기며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아메리카노는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타운’, ‘굽스터’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굽네’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커피 제공 시 사용되는 종이컵과 플라스틱 컵, 뚜껑, 빨대 등의 모든 구성품을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마련했다.

플레이타운에서는 매일 오후 4시와 6시에 선착순으로 치킨과 피자를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오는 26일까지는 플레이타운 4층에 위치한 굽네 갤러리에서 이화여대 동양화 전공생들의 작품 전시 ‘Triangle Scene’을 보며 이색적인 예술 경험까지 즐길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누구에게나 열린 곳, 모두를 위한 새로운 놀이터’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굽네 플레이타운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며 “고객들이 굽네치킨과 함께 일상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열린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