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aT, 상임감사에 전종화 전 전남 농축식품국장 임명

aT, 상임감사에 전종화 전 전남 농축식품국장 임명

기사승인 2024-11-11 10:35:17
전종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상임감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신임 상임감사로 전종화 전(前) 전라남도 농림축산식품국장을 임명했다고 11일 밝혔다.

전 상임감사는 전남 강진 출신으로 전남대학교에서 행정학 석사와 원예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농정 전문가다. 또 전라남도 농림축산식품국장, 공무원교육원장, 경제자유구역청행정개발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전 상임감사는 “공공의 성과를 높이고, 외부 수요에 부응하는 열린 감사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며 “경영 견제와 지원활동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농수산물과 가공식품 외식 등의 수급 안정과 유통개선, 수출 진흥과 식품산업 육성사업을 운영하는 준정부기관이다. 본사는 광주전남혁신도시 나주에 위치했으며, 전국 시도에 11개 지역본부와 미국, 유럽, 일본 등 18개 해외 지사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