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게임사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모바일게임 6종과 PC게임 15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이플스토리M’은 25일까지 매일 100레벨 이상 캐릭터로 3단계 자동전투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일일 보상으로 ‘주황 경험치 증가권(15분)’, ‘자동전투 충전권(1시간)’을, 업적 달성 보상으로 ‘파란소녀의 쉴드상자’, ‘자동전투 충전권 (1시간)’ 등을 지급한다.‘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25년 1월23일까지 던전 입장 시, 크리스마스 테마로 새단장한 ‘베히’, ‘단진’, ‘플랑’ 등의 아라드 프렌즈가 등장해 다양한 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 ‘아라드 프렌즈의 축복 크리쳐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바람의나라: 연’, ‘히트2’, ‘V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등에서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산타코인, 루돌프 반장의 코인 교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도 연말맞이 이벤트를 연다. 내년 1월2일까지 ‘계승자의 연말 나기’ 이벤트를 통해 각 주차별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스프레이 ‘따뜻한 쿠키’,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즐거운 눈사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시즌2를 기념해 ‘아나이스 겨울 축제’ 이벤트도 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상한 산타의 크리스마스 대작전!’을 실시한다. 대상 전투를 완수하면 이상한 산타의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사이퍼즈’, ‘엘소드’, ‘메이플스토리 월드’, ‘서든어택’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도 인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먼저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내년 1월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던전을 연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산타의 던전 확인서’는 겨울 테마 외형 아바타인 윈터 캐주얼, 신성의 소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도 31일까지 겨울 시즈널 이벤트 던전을 연다. ‘고요한 설원의 터전’에서는 던전 사냥으로 설원의 정수를 획득하고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넷마블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포함해 인기 게임 11종에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2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행사를 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성진우 신규 무기 ‘금미호’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븐2’에서는 이벤트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등에서도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에서 연말을 기념한 ‘2024 굿바이 페스타’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장르의 최신 인기작을 비롯해 스토브 내 총 400여 종의 게임을 한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2’와 ‘유어 블라이트’ 2개의 게임은 무료로 배포한다. 12월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랜덤 굿즈박스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신규 클래스 ‘데드아이’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데드아이는 검은사막에 처음 선보이는 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업데이트 콘텐츠와 더불어 10주년 기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2025년 2월26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