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배우·캐스팅디렉터 직접 연결…캐스팅보트, 내달 1일 정식 오픈

배우·캐스팅디렉터 직접 연결…캐스팅보트, 내달 1일 정식 오픈

기사승인 2024-12-31 14:57:41
캐스팅보트 로고. 캐스팅보트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캐스팅보트가 베타 서비스를 거쳐 내달 1일 정식 오픈한다.

31일 캐스팅보트 운영사 (주)커넥션스튜디오에 따르면, 캐스팅보트는 배우, 배우지망생, 매니지먼트사, 제작사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가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캐스팅보트는 사용자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배우는 캐스팅디렉터로부터 오디션 정보는 물론, 출연 기회와 실질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제작사와 매니지먼트는 효율적인 인재 발굴 및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최고운영책임자 이중훈 COO는 “공신력 있는 채널과 전문적인 인력 그리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이미지를 쇄신하겠다“며 ”업계 침체기를 극복하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