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바이 애슐리’ 대구 상륙…동아백화점 쇼핑점 리뉴얼 오픈

‘델리 바이 애슐리’ 대구 상륙…동아백화점 쇼핑점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25-01-23 09:49:19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이 동아백화점 쇼핑점 식품관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다.

이랜드리테일은 동아백화점 쇼핑점 지하 1층 식품관 푸드코트 전체를 ‘델리 그라운드’로 새단장해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약 1058㎡ 규모의 ‘델리 그라운드’는 푸드, 델리, 델리 바이 애슐리 세 구역으로 구성되며, 지역 유명 맛집을 포함해 총 17개의 식음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주요 입점 브랜드로는 피자몰, 고망고, 대보 칼국수, 청춘 꼬마김밥, 브라운 돈까스, 할매가곰탕, 봄채향 등이 있다.

특히 ‘델리 바이 애슐리’가 대구에서 첫 선을 보인다. 180여 종 전 메뉴 3990원으로 일원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픈 당일에는 중식 메뉴부터 애슐리 메뉴 개발팀이 직접 개발한 신메뉴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지난해 론칭 이후 약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이랜드킴스클럽 내 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랜드리테일 고재은 동아백화점 쇼핑점 지점장은 “대구 반월당역 환승역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특히 금융·관공서가 밀집해 직장인 등 2030 배후 수요가 탄탄한 지역”이라며 “이번 식품관 리뉴얼을 통해 고물가에 오피스 상권 점심 수요는 물론, 퇴근길 델리 수요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 홍보물. 이랜드리테일 제공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