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일 (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길드 이벤트 개최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길드 이벤트 개최

디스코드 길드 이벤트 실시
28일 라이브 방송 진행 및 실시간 통역 지원

기사승인 2025-03-28 17:07:46
카카오게임즈는 28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커뮤니티 길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카카오게임즈는 28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커뮤니티 길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차 길드 이벤트는 4월4일까지 일주일간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진행한다. 길드 보관함을 하나의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이미지를 인증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개의 길드에게 ‘길드 쿼드 보관함’, ‘200 길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길드 이벤트를 시작으로 5주에 걸쳐 총 5종의 이벤트를 차례대로 진행한다. 전 회차 이벤트가 종료되는 날짜에 맞춰 다음 차시 길드 이벤트를 이어서 실시한다.

아울러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4월5일 선보일 0.2.0 업데이트 ‘사냥의 서막’을 설명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국내 이용자의 원활한 방송 시청을 위해 동시통역을 제공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규 클래스 ‘헌트리스’에 대한 상세 소개를 비롯해 전직 클래스, 엔드게임, 스킬젬 및 보조젬, 고유 아이템 등의 주요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액션슬래시 장르를 구축했다. 총 6개 액트(막)와 600종의 몬스터 및 100종의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 12개 직업과 총 36종의 전직 클래스,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길드 이벤트 및 0.2.0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작심발언’ 구자철 “한국 축구, 이젠 정신 차리고 변화해야”

“일본과 한국의 격차가 이제 너무 벌어졌어요. 비교 대상이 아닐 정도입니다. 그 (흘러간) 시간은 누가 보상 해줄까요. 너무 슬픕니다.”제주SK는 30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6라운드 수원FC와 홈경기가 끝난 뒤 구자철의 은퇴식을 개최했다.2007년 K리그 신인 드래프트 3순위로 제주에 입단한 구자철은 제주 유니폼은 입은 뒤 한국 축구와 제주 간판으로 자리매김했다. 2011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득점왕, 20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