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스오더’의 신규 키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키 비주얼은 주인공 ‘리즈벳’을 중심으로, 그녀의 동료인 ‘바이올렛’과 ‘얀이’ 또 다른 핵심 캐릭터 ‘시아’에게 모험이 시작되는 마을 ‘아스칼론’을 안내하는 장면이 담겼다.
가디스오더는 지난 1분기, 한국을 비롯해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FGT를 진행, 이용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
특히 캐릭터 고유의 전투 스타일, 섬세하게 구현된 도트 그래픽, 직접 조작의 손맛을 살린 수동 액션 플레이에 호평이 이어졌다. 또 수집형 액션 RPG의 핵심인 ‘수집의 재미’와 ‘전투 몰입도’ 모두를 충족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 글로벌 출시될 가디스오더 완성도 극대화 및 안정적 서비스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가디스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모인 개발사 픽셀트라이브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신작이다. 지난 ‘지스타 2022’에서 시연 버전으로 첫 공개돼, 독창적인 게임성과 연출로 많은 참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오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주요 콘텐츠와 상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