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립유치원연합회는 14일 오후 3시 대전교육과학연구원에서 이취임식 및 총회를 개최하고 22대 송인우 신임회장(그린유치원 원장) 취임 및 집행부 구성을 마쳤다.
연합회 회원 110여명, 역대 연합회장, 외부 인사 등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선 송 회장을 비롯 이원옥 부회장(열린유치원장), 서정혁 부회장(래미안유치원이사장), 박찬화 사무국장(한솔유치원장), 서한경 재무이사(하은유치원장), 복영완 기획이사(산새소리유치원장), 박천진 정보이사(용운유치원장), 강경희 홍보이사(예일유치원장) 등으로 구성된 집행부가 출범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 이한영 대전시 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송 신임 회장은 권형례 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연합회는 이날 어려운 해외 유아들에게 사랑의 나눔 기부행사도 진행했다.
송인우 회장은 "유아교육 현장에 45년째 몸담고 있는 동안 어려움이 많았지만 회원들의 단합으로 이겨낼 수 있었다"며 "유보통합과 무상교육, 저출생의 국가적인 위기 등 큰 변화를 앞둔 중차대한 시기에 취임해 책임감이 크다"고 말했다.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