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일 (목)
의령농협 임직원봉사단, 화재 피해 농업인에 주거 물품 지원

의령농협 임직원봉사단, 화재 피해 농업인에 주거 물품 지원

기사승인 2025-01-21 09:53:19
의령농협(조합장 이용택) 임직원봉사단이 최근 주택 화재로 삶의 터전을 잃은 대의면의 농업인을 돕기 위해 주거 관련 물품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이 하루빨리 안정된 생활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최일생 k7554
k7554@kukinews.com

봉사단은 가전제품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며 농업인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었다.

화재 피해를 입은 농업인은 “예상치 못한 사고로 막막했지만 의령농협의 따뜻한 도움 덕분에 희망을 갖게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용택 조합장은 “화재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임직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으로서 농업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령농협은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일생 k7554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탄핵 선고 D-1…찬반집회 세력 막판 ‘총력전’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3일, 헌법재판소 일대 곳곳은 막판 총력전에 돌입했다.탄핵 반대 세력은 선고를 목전에 두고 철야 농성과 집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께 서울 종로구 천도교 수운회관 앞은 자유통일당 등 윤 대통령 지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후 3시 기준 이곳에는 경찰 비공식 추산 1000여명이 모였다.탄핵 반대 집회에선 전날 ‘철야 집회’를 치른 노인들이 모여 성조기와 태극기를 노래에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