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아티스트 대니정 부산 나눔리더 가입

재즈 아티스트 대니정 부산 나눔리더 가입

기사승인 2025-11-28 16:29:58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대니정, 송연익 에스엘홀딩스 대표가 가입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부산사랑의열매 제공.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는 재즈 아티스트 대니정이 나눔리더에 가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오후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에서 열린 가입식에는 대니정과 부산 나눔리더 1호이자 대니정에게 나눔리더를 안내한 송연익 에스엘홀딩스 대표와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대니정은 부산 나눔리더 357호에 이름을 올렸다. 

대니정은 미국 명문 음악학교인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2000년 정규앨범 'Make a wish'를 발표했다. 재즈와 팝에서부터 R&B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아티스트로, 미국 빌보드 컨템포러리 재즈 차트에 진입하기도했다.

대니정은 "송연익 나눔리더와의 인연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영 향력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은 물혼 사회 어려운 부분을 돌아 보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는 대니정의 마음에 감동했다"며 "주신 성금은 추운 겨울 힘들어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눔리더는 2017년부터 시작,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기부약정 한 개인기부자를 위한 기부 프로그램이다.
손연우 기자
syw@kukinews.com
손연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