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패션 원데이 특집전= 봄을 맞아 CJ오쇼핑이 8시간 35분 동안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20일 실시한다. 이번 특집전은 2018 S/S 시즌을 맞아 소개되었던 상품들 중 수트와 니트, 펌프스, 트렌치 코트 등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션 상품 10여 종을 엄선해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편집샵 형태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패션 원데이’ 특집전은 서울 CJ오쇼핑 본사와 경기도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내 ‘스타일 온에어’ 매장을 번갈아 연결하는 이원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집전에 선보이는 상품 중 VW베라왕의 ‘세미베지터블 램스킨 롱 재킷’(25만9000원)은 최초로 1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어서 방송되는 A+G의 ‘뉴수트 콜렉션’(17만9000원)은 글렌 체크 수트 1벌과 와 스트레치 솔리드 수트 1벌 (3색 중 택1)로 구성되어 있다. CJ오쇼핑은 이날 특집전에 해당하는 방송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총 14명을 추첨해 LG전자의 인기제품인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제세공과금 본인부담)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LBL, 대만 홈쇼핑서 호조= 롯데홈쇼핑 최초의 패션 자체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대만 ‘모모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LBL’은 불과 한달 만에 1만3,000세트가 팔려나갔다. 주문금액은 16억 원으로, 한달 간 주문금액 5억 원을 달성한 한국 상품을 히트 상품으로 평가했던 현지 상황을 고려하면 3배를 뛰어 넘는 실적이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캐시미어 소재 중심의 브랜드이다. 연간 주문액 1000억 원으로 홈쇼핑에서 가장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LBL’의 성공을 계기로 지난 2월 내놓은 두 번째 패션 자체 브랜드 '아이젤(izel)'도 모모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트렌치 코트’를 비롯한 ‘LBL’ S/S상품,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Chanty)’도 선보인다.
NS홈쇼핑, 쿡페스트 2018 개최=NS홈쇼핑이 오는 5월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NS Cookfest 2018’을 연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건강한 가정 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레시피 발굴’을 목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우리 먹거리 축제이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NS Cookfest 2018’는 건강한 아이디어 가정 간편식을 경연주제로 하며 레시피, 간편성, 대중성을 평가받아 수상자를 선발한다. 요리 경연은 ‘가정간편식요리’부문(일반 60팀, 학생 30팀), ‘건강한 시니어간편식(대학단체 10팀)’부분으로 펼쳐지며, 2인 1팀으로 레시피를 접수하면 심사를 거쳐 총 100팀을 선발하여 5월3일 본선 무대에서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가정 간편식 일반부문 대상 3천 만원, 최우수상 1천만원, 학생부문 최고상인 최우수상에 5백만원 등 총 상금 1억원이 지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최현우의 초이스 방송시간 옮겨=현대홈쇼핑이 라이프스타일링 고정 프로그램 ‘최현우의 초이스’가 매주 토요일 오전 프라임 시간대로 옮겨 130분간 방송한다. 현대홈쇼핑은 17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30분간 ‘최현우의 초이스 시즌4’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유명 연예인 비주얼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던 피알라인 박만현 대표가 고정 게스트로 참여해 패션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등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시즌4에서 박만현 스타일리스뿐 아니라 해당 상품군과 연관된 전문가를 특별 게스트로 참여시킨다. 또한, ‘VIP 베스트 초이스’ 코너를 마련해 고객에게 실생활에 유용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하는 한편, 전 신청을 통해 선별된 실제 고객의 상품 시연 과정을 담은 '메이크오버'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 내 '최현우의 초이스' 전용 커뮤니티 채널을 마련해 방송 상품 소개 및 스타일링 팁 등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