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강원도 정선군에 개관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스페셜 오프닝 패키지’ 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오프닝 패키지’ 는 2인 기준으로 객실 1박, 아쿠아 클럽과 웰니스 클럽 1회 이용권을 비롯하여 파크키친 조식 뷔페 2인, F&B 바우처 5만원권 1매, 로쉬카페 웰컴드링크 2잔, 파크로쉬 머그컵 2개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1박 기준 323,000원(부가세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매일 4개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프라이빗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숙면, 스트레스 관리, 활력 강화, 다이어트, 자세 교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의 선두주자로써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전하고 싶다"며 "파크로쉬 리조트에서의 경험이 지속 가능한 웰니스 라이프를 시작하는 역할을 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는 ‘숙면’ 이라는 웰니스 키워드를 강조하며 전 객실에 에이스침대와 협업하여 개발한 매트리스를 배치했다. 특히, 2층 웰니스 클럽에 위치한 숙암랩(Sugam Lab)에서는 개인별 체압측정, 척추측정, 스트레스 측정을 통해 파크로쉬가 보유한 3가지 타입의 토퍼와 베개 중 나에게 맞는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시간이나 취향에 따라 세밀하게 조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4단계 디머 스위치, 자체 개발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음악, 숙면에 좋은 허브차 등 고객에게 숙면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