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자사 헤어 모델인 워너원 박지훈의 다양한 헤어 컬러를 담은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박지훈 에디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박지훈 에디션은 신제품 워너블루를 포함, 총 8가지의 헤어 컬러로 변신한 박지훈의 모습을 담은 패키지로 선보였다. 각 컬러별 패키지에는 댄디한 매력의 다크브라운 헤어 컬러를 비롯해,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파스텔 핑크와 레드 헤어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더불어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전국 에이프릴스킨 직영매장에서는5일부터 헤어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밀크 샴푸&밀크 트리트먼트 제외) 박지훈 브로마이드 2종을,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 1장(랜덤 증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박지훈 에디션은 헤어 컬러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소화하는 박지훈의 매력을 팬들에게 전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며,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를 통해 박지훈처럼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는 컬러가 발현되는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컬러 코팅을 통해 큐티클 손상 없이 헤어 컬러를 2주 정도 유지시켜주는 단기 헤어 컬러 제품이다.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전 색상은 에이프릴스킨 직영몰과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