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 바이럴 영상이 공개 사흘만에 조회수 30만 건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6초 선스틱’이라는 주제로 EXO 각 멤버들의 친근한 일상을 브이로그(Vlog: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 콘셉트로 담았다.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슥슥 바르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의 특징과 각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에서 선스틱이 필요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고, 순식간에 6만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했다. 특히 강아지와 산책하는 수호와 땀 흘리며 농구하는 시우민, 게임을 즐기는 백현, 열정적으로 드럼을 연주하는 찬열 등 실제 멤버들의 취미 생활을 반영한 모습들로 많은 팬들의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영상은 지난 달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됐으며, EXO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에서 잠시 벗어나 각자의 취미 생활을 즐기듯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6초 선스틱’ 영상 인기에 힘입어 각 멤버별 ASMR 버전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EXO 멤버들이 연인에게 귓속말하듯 소곤소곤 전달하는 콘셉트로 금주 중 공개할 예정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