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해외 선물옵션 거래고객에게 커피 쿠폰이
SK증권이 미국, 싱가폴 등 해외거래소에 상장된 원유, 금 등 일반 상품과 환율, 지수, 금리 등 금융상품의 24시간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해외 선물옵션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먼저 영업점 방문을 통해 계좌를 개설해야한다. 이후 해외 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로 거래할 수 있다.
또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3개월간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혜택, 커피 기프티콘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금투,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계좌에서 해외주식 양도차익이 250만원을 초과한 개인 고객이면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신청하면 된다.
KB증권, 미래 자동차 산업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KB증권은 6일 오후7시부터 프라임 클럽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차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래 모빌리티, 이제 시작이다’를 주제로 최근 주목받는 자율주행 등과 같은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와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진행은 자동차 분야 전문가인 대림대학교 미래자동차학부 김필수 교수가 나선다.
김필규 교수는 기존 자동차 업체와 함께 전기차의 급성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테슬라, 애플카 등 새로운 업체들의 등장 및 경쟁상황을 짚어볼 예정이다. 또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제시한다.
세미나는 프라임 클럽 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마블,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헤이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sj91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