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의사 이야기 뮤지컬 '땡큐', 30~31일 대구 봉산문화회관서 공연

안과의사 이야기 뮤지컬 '땡큐', 30~31일 대구 봉산문화회관서 공연

기사승인 2015-05-26 15:36:56

[쿠키뉴스=김단비 기자] 대한안과학회가 후원한 감성뮤지컬 ‘땡큐(Thank U)’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대구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공연된다.

감성뮤지컬 '땡큐(Thank U)'는 의료봉사를 통해 담담하게 삶을 정리해가는 안과의사 혁기와 삶의 목적을 상실하고 방황하는 레지던트 지원, 시력을 잃어 가지만 용기를 잃지 않는 지혜와 각자의 사연을 간직한 고망마을 사람들이 ‘눈’이라는 영혼의 창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고 서로를 어루만지며 세상에 감사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순수 창작 뮤지컬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무대구성과 배우들의 캐릭터를 극대화한 음악이 공연의 매력을 배가 시킨다.

특히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음악과 경쾌한 탭 댄스가 가미된 군무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안과의사인 혁기와 지원의 스토리에 리얼리티를 위해 실제 안과의사들을 뮤지컬 중간에 참여시킨 것도 이 공연의 또 다른 재미요소다.

정은미 연출은 “영혼의 창인 ‘눈’을 통해 마주하는 아름답고 따뜻한 이야기로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에 감사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뮤지컬 땡큐(Thank U)의 제작 의도를 밝혔다.

전주와 군산, 광주, 대전에서 작품성과 대중성으로 큰 호응을 얻은 감성뮤지컬 ‘땡큐(Thank U)’는 5월 30일~31일 대구 공연에 이어 6월 5일~6월 7일 부산 공연으로 마무리한다.

예매는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5만5천원, S석 4만4천원, A석 3만3천원이다. 대한안과학회 회원에게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문의 010-2140-9116) kubee08@kukimedia.co.kr
김단비 기자
kubee08@kukimedia.co.kr
김단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