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멜리사 골디(Melisa Goldie)는 “향수, ck2의 런칭은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전략이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문화적인 메시지와 젊은 에너지를 가진 ck2는 한 단계 진화된 접근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적인 향료회사 IFF(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가 만든 ck2의 향취는 우디 프레쉬 계열이다. 탑 노트에는 와사비, 만다린, 바이올렛 리프 앱솔루트, 하트 노트에는 젖은 조약돌, 붓꽃, 장미 앱솔루트, 그리고 베이스 노트에는 베티버, 향, 샌달우드를 향료로 사용했다. ck2의 보틀은 두꺼운 원통형의 유리 보틀로 미니멀리즘을 재해석해 위 아래를 바꾸어 세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미니멀한 디자인은 향수 보틀이 그려져 있는 향수 단상자에서도 엿볼 수 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제발 한입만 달라고~" 끈질긴 왜가리
"슈퍼맨이 돌아왔나?" 솔선하여 육아 즐기는 아빠들
[쿠키영상] "당신은 더 살아야 해요"…뛰어내리려는 여성을 구조하는 소방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