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아기물티슈 몽드드가 지난 16일부터 7일간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진행한 국가브랜드대상 수상기념 특별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일주일 더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몽드드가 대한민국 최고의 국가브랜드 시상식인 ‘2015 국가브랜드대상’에서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마련된 것으로, 티몬의 ‘육아맘 응원전’과 맞물려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육아맘 응원전’은 티몬 역대 최대 규모의 유아동용품 할인 행사로 유아용 교구와, 유모차, 카시트, 아동복, 기저귀, 물티슈 등 3000여가지 제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몽드드는 이번 특별기획전에서 전 라인을 품목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딜 종료기간까지 발급하는 3000원 추가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추가 할인쿠폰은 몽드드 딜 페이지에서 발급 횟수에 제한 없이 다운받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몽드드 관계자는 “금년 상반기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이어 ‘국가브랜드대상’까지 수상하게 됐다. 이러한 고객여러분의 사랑에 보답 드리고자 이번 특별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기획전 기간 동안 제품에 대한 진솔한 댓글을 남겨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한 명에게 몽드드 더 블랙 한정판 구성을, 매일 4명에게는 몽드드 네이처 체험팩을 선사하는 ‘진솔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