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의 매장에서 ‘어린이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내달 17일까지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엘르 등 전국 700여개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제품 구매에 관계없이 방문 고객에게 ‘퓨토 네임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장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아이의 이름이 적힌 스티커를 제작해 우편으로 배송해 준다. 이 스티커는 접착력이 강한 방수코팅으로 제작돼 어린이 집에서 사용하는 수저, 식판, 컵 등의 개인 소지품에 붙이기 좋다.
이와 함께, 내달 1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퓨토는 ‘퓨토 테라피’ 구매 영수증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 전원에게 ‘퓨토 테라피 로션’과 ‘톡톡바스’ 대용량 샘플(45ml)을 증정한다. 제품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 창작동화 전집세트(30권)를, 30명에게는 퓨토 테라피 정품 2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가방은 의류 및 용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며, 유아 편집매장 넥스트맘은 유모차와 카시트를 30%, 유아용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