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래퍼 프로젝트 실시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래퍼 프로젝트 실시

기사승인 2015-04-28 15:27: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이니스프리는 대표 상품(시그니처)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을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래퍼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스타그래퍼 프로젝트는 전세계의 파워 인스타그래퍼들이 추천하는 각국의 시그니처 장소에서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이 만난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는 프로젝트다. 이 사진은 5월 한달 간, 이니스프리의 공식 인스타그램(@journeyofinnisfree)을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자신이 추천하는 시그니처 장소와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이 만난 순간의 사진을 #journeyofinnisfree #더그린티씨드세럼 해쉬태그와 함께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 하거나 @journeyofinnisfree 계정을 친구로 태그하면 된다.

아울러 @journeyofinnisfree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면, 세계적인 인스타그래퍼들이 직접 선정한 시그니처 장소와 그 장소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국을 여행할 때의 근사한 추천 장소나 여행 팁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추천 장소의 아름다운 사진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추후 제주 여행 왕복 티켓,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져 & 캔들, 더 그린티 씨드 세럼 등 이니스프리에서 준비한 풍성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kuh@kukinews.com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