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프레젠테이션을 맡은 윤부근 삼성전자 소비자가전부문 대표는 ""쉐프컬렉션 출시를 기점으로 올해를 빌트인 확대 원년으로 삼아 2018년까지 국내 빌트인 시장을 2배 이상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표는 ""글로벌 가정 트렌드 맞춘 빌트인 라인업""이며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하고 디자인과 용량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년 전부터 클럽더 쉐프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1년 전 쉐프 컬렉션 냉장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 냉장고는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호평받는 등 인기를 끌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미세정온 기술과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버츄얼 플레임’을 적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고메 베이퍼’ 기술로 음식의 맛과 식감을 살려주는 전기오븐, ▲혁신적인 ‘워터월’ 세척방식을 채용한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다.
주방 가구 속에 가려졌던 기존 빌트인 디자인과 달리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소재의 외관을 채용하며 제품 자체를 전면에 내세우는 등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했고, 최정상 셰프들의 조언을 반영해 뛰어난 성능을 개발하고,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 빌트인’ 출시로 완성된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통해 식재료 보관부터 세척까지 요리의 전 과정에서 더 맛있고 즐거운 ‘미식(美食)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둘째 가라면 서러워할 세계 최고 엉덩이의 만남
[쿠키영상] 귀요미송에 맞춰 AI 예방책 알려주는 여자, 한 번 보면 꼭 돌려보게 되는 영상의 비밀은?
[쿠키영상] 경기 중 '엉덩이' 노출한 호주의 경마 선수...흘러내린 바지는 경매 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