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삼성전자가 2015년형 커브드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눈에 편안한 시청감을 제공하는 삼성 커브드 모니터만의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평소 모니터 장시간 시청으로 눈이 가장 피로한 시간대에 맞춘 온라인 광고와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고, 온라인 타임마케팅을 전개한다.
우선, 업무로 인한 모니터 장시간 사용으로 눈이 아픈 낮 시간대, 혹은 모니터로 영화나 게임을 주로 즐기는 밤 시간대에 맞춰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삼성 커브드 모니터 배너를 띄운다. 이 배너를 타고 들어가면, 오랜 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들을 시간대별로 위트있게 표현한 영상을 만나게 된다.
장시간 모니터 사용으로 소비자가 가장 피로를 느끼게 되는 시간대에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이색적인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가사 개사 이벤트와 SNS 영상 공유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의 멜로디에 모니터로 인해 눈이 불편했던 자신의 이야기로 가사를 개사하는 이번 이벤트는 낮과 밤 버전을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증정하며, 매주 2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둘째 가라면 서러워할 세계 최고 엉덩이의 만남
[쿠키영상] 귀요미송에 맞춰 AI 예방책 알려주는 여자, 한 번 보면 꼭 돌려보게 되는 영상의 비밀은?
[쿠키영상] 경기 중 '엉덩이' 노출한 호주의 경마 선수...흘러내린 바지는 경매 출품